알림/소식
공지사항

제11회 고미영컵 전국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대회 관련 사항 안내

작성자 정보

  • 대산련 작성 4,013 조회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  • 0 댓글

본문

 제11회 고미영컵 전국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대회(6.27() ~ 28(), 전북 군산시 군산스포츠클라이밍경기장)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, 각 시·도연맹에서는 본 대회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무관중 경기 관련

 □ 본 대회는 엄중한 코로나-19 상황에서도 학생 선수들의 경기실적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관련기관들의 협조로 어렵사리 진행되는 대회입니다. 이에 코로나-19 확산 및 방지를 위해 무관중 경기로 외부인 출입통제 및 경기장 출입인원을 최소화 하며, 주관연맹인 전라북도산악연맹과 관련기관 (군산시 보건소, 군산시소방서)의 방역 지침에 적극 협조하여 주셔야 대회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 

 □ ·도연맹 선수단에서는 문진표를 사전에 작성하여, 현장 접수 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(문진표는 토요일, 일요일 2일간 현장 접수 시 제출함, 문진표 사전 작성시 체온 측정란은 공란으로 기재하고, 현장에서 방역요원이 체온측정후 기재함)

 

2. 청소년 국가대표 선발전 관련

 □ 국제스포츠클라이밍연맹(IFSC)에서 코로나-19 확산으로 ‘2020 세계유스선수권대회2021년으로 연기하였으며 본 대회는 청소년 국가대표 선발전이 아닙니다. 모집요강 어디에도 청소년 국가대표 선발전임을 표기하지 않았으나 많은 분들이 혼선을 빚고 있어 이를 알려드리오니 참조하시기 바라며 향후 코로나-19 상황에 따라 청소년 국가대표 선발 기준 및 선발전 계획 등이 수립되면 이를 공지하겠습니다.

 

3. 리드종목 예선전 전 부문 톱로핑 방식 운영 및 결승전 개인 로프 사용 권장

 □ 국제스포츠클라이밍연맹(IFSC) 코로나-19 대비 대회 권고에 따라 리드종목 특성상 로프를 입으로 무는 경우 비말()에 의한 코로나-19 감염 예방을 위해, 리드종목 예선전 전부문(남녀 유스A~E, 주니어)을 톱로핑 방식으로 운영합니다. 다만 결승전은 경기력향상 및 변별력을 위해 전 부문 온사이트 리딩 방식으로 운영하므로 결승전은 선수 개인로프 사용이 가능하오니 준비 해주시기 바랍니다.(개인 로프가 없는 선수는 주관 연맹에서 공용 로프 제공)

4. 차량 주차 관련

 □ 본 대회시 차량은 군산외국어고등학교 정문으로 입차하여 운영요원의 안내에 따라 주차하고 경기장으로 이동(군산외국어고등학교에서 도보 2~3분 거리)하시기 바랍니다. 기존 경기장 주차장은 방역 시설 및 접수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으로 코로나-19 감염 예방을 위해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붙 임  가. 코로나-19 대응 지침 1.

        나. 문진표 양식 1. .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알림 0